헤더영역

소비자가 느끼는 지불의 고통을 줄여라

소비자가 느끼는 지불의 고통을 줄여라
1309 2381 21 4.9

시리즈 콘텐츠

연속재생

돈의 심리학 30/54

  • 재생수 1309
  • 별점 4.9
  • 댓글 21

연관 KBI tube 추천

    콘텐츠 소개

    너무나 가고 싶었던 여행. 고민과 고민의 끝에 여행을 가고자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지불 방식이 여행을 갔다 온 후 몇 개월에 걸쳐 나눠 내는 후불제 방식이라면, 즐거운 여행의 기억보다 돈을 지불할 때의 고통이 더욱 커집니다.
    따라서 여행 상품은 선불 방식이 대다수입니다.
    상품에 따라 결제 방식이 달라지는 이유를 알아봅니다.

    댓글

    별을 클릭하여 수강만족도를 알려주세요.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누가 이 콘텐츠를 많이 수강했을까요?

      직급별 통계

      • 사원·대리 27.8%
      • 과장·차장 19.8%
      • 팀장·부장 이상 34.4%
      • 기타 17.9%

      연령별 통계

      • 20대 이하 4%
      • 30대 16.5%
      • 40대 31.5%
      • 50대 이상 48%

      도토리 20개 적립 완료!

      목표 달성을 축하합니다!!!

      도토리 5,000개 모으기를 성공하였습니다!